알면 좋은 것

멧갈라? 멧갈라가 궁금하다. K팝스타 최초 블랙핑크 로제 X 씨엘 참석

heeheering 2021. 9. 14. 2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히링 입니다.

 

오늘은 평소 제가 관심있는 분야 중 하나인 패션 카테고리에!

글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오랜만에 패션 관련 글을 쓰게 되서 좀 두근두근 거리네요.

 

오늘 이야기해보려는 주제는 

바로 멧 갈라!

 

도대체 멧갈라? 멧 갈라가 뭔데? 싶으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멧 갈라란?

미국 뉴욕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 연구소인

코스튬 인스티튜트가 194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자선 모금 행사 입니다!

 

초청된 다양한 유명인사들이 드레스코드에 맞추어 

아주 특별한 코스튬들을 선보여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는 행사라고 보실수 있겠는데요.

 

배우, 가수, 운동 선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유명인들이 드레스업하고 나오는 행사이기 떄문에 더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행사에요!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서 개최된

이번 2021 멧갈라 컨셉은?

바로 

미국독립

미국에서 : 패션의 어휘

라는 주제의 테마로 진행 되었어요.

 

그럼 2021 멧갈라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출처 : 게티이미지코리아

 

헐리우드 스타 메간폭스도 멧갈라를 통해

파격적인 레드 드레스 룩을 선보였는데요.

 

멋진 몸매를 자랑하기로 유명한 메간폭스는 자신의 몸매를 부각시키는

드레스로 또 한번 화제가 되었어요.

 

출처 : 게티이미지

 

평상시 블루 컬러의 헤어에 시크한 매력을 자랑하던

가수 빌리 아이리시는 이번 2021 멧갈라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로 

드레스업 하고 나타났는데요! 

 

러블리한 아이보리 컬러 드레스와 금발 단발머리 스타일로

평소와는 다른 느낌으로 아메리칸 프린세스 컨셉을 선보였습니다.

 

출처 : 디올

그리고 카라델레바인은 락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디올의 오뜨꾸띄르 탑과 팬츠를 스타일링 하여

카라 델레바인만의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출처 : 게티이미지

그리고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는

블랙 컬러로 커플룩을 연출했는데요.

 

비버의 턱시도룩 보시면 평소 저스틴비버가 좋아하는

팬츠 핏이 그대로 반영된 개성있는 턱시도룩을 완성시켰어요.

 

헤일리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머메이드 드레스를

선택 했네요!

 

출처 : 게티이미지

블랙핑크의 로제도 케이팝스타로는 

처음으로! 멧갈라의 참석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몇일전부터 멧갈라로 인해 뉴욕출국설이 슬슬 퍼지면서

정말 참석하나? 했는데!

 

생로랑의 뮤즈로서 2021 멧갈라에 참석한 블랙핑크 로제!

 

독특한 메이크업와 함께 생로랑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는데요.

생로랑 스타일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괜히 뮤즈가 아닌듯!

 

출처 : 게티이미지

그리고 씨엘 또한 국내 스타 중 처음으로 멧갈라에 등장!

 

알렉산더왕이 자체 제작한 퓨전 한복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씨엘! 블루 컬러의 드레스가 그녀에게 찰떡.

씨엘만의 개성있고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이 눈에 띄었는데요.

 

그리고 멋지고 당당한 애티튜드가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해준것 같아요!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2021 멧갈라!

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다소 밀려 진행 되었지만, 앞으로도 멧갈라를 통해

멋진 패션 스타일들을 더욱 많이 살펴보고 싶고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자선 행사인 만큼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면 좋겠네요!